Endless Oceans

majejjan.egloos.com

포토로그




20170609 논탄절 러브라이브!

차애캐인 노조미의 생일입니다.
사실 최근엔 우미보다 더 이뻐보입니다 ㅠㅠ
나마뮤즈 중에서도 미모링보단 쿳승을 더 좋아하기도 하고 ㅎㅎ 사실상 최애캐 논땅
전날밤부터 스텝업 가차 생일당일 되자마자 돌리려고 대기탔습니다!
0:00 땡 되자마자 스쿠페스 입장해서 논땅 생일기념 돌 받구요.

생일 축하해양!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3단 스텝업 가챠가 진행중이네요.
저는 뮤즈 생일가챠는 우미랑 논땅밖에 챙기질 않으니, 연중 두번 있는 이 기회에 몽땅 때려박아야죠...!!

제일 갖고 싶은 UR은 물론 마린편 논땅...!!
세상에 이렇게 수박을 귀엽게 먹는 논땅 이라니... 너무 심장 건강에 안 좋은데요... ㅠㅠ
이 카드는 처음 나왔을때 미각일러 본 순간부터 꼭 가지고 싶었지만... 여태까지 못 가져서 한이 맺혔습니다.
이번에 뽑을수 있기를 바라며...

일단 급하게 모은 돌 300개로
스피리츄얼 빠와 주입~!!

스피리츄얼 파워를 너무 썼어!!!!!

쩐다... SSR 봉투가 4장, SR봉투 3장 이나 튀어나오길래 식겁했네요 ㅋㅋ
첫연차부터 엄청난 결과입니다!
논땅의 둘뿐인 SSR 둘다 한번에 각성까지 가능이라니... 게다가 수영장편 SR은 당장 씰로 각성시켜서 수영복 감상입니다 ><
그래도 SSR 4장 나올운으로 UR 한장 나와주지 ㅠㅠ

22연차째의 결과
아오 저 히라야마 쓰알은 좀 고만나왔으면 ㅋㅋㅋ
이번 논탄절 기념 스텝업 가챠에서 SSR 운은 정말 끝내주는군요!!


이로써 테니스편 논땅은 스킬슬롯까지 몽땅 뚫을수 있군요.
게다가 차이나드레스편 논땅...!! 각성일러가 알터 피규어로 제방 한켠에 고이 보관중인지라 감격이네요 ㅠㅠ
그러나 아쉽게도 스텝업 가챠에서 UR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ㅠㅠㅠㅠㅠ

그러나 아직 논땅 생일 가챠가 있습니다!! 남은 33연에서 한번이라도 나와준다면...!!

흑흑, 끝까지 나와주지 않으시는 UR님 ㅠㅠ
저번 우미 생일가챠때 운을 다 써버렸나봐요 ㅋㅋㅋ
근데 SR에도 미친듯한 갓갓 일러들이 많네요... 논땅 마지 여신!!!

돌 20개 정도야 아직 읽지 않은 기타 스토리 꽤 있으니 마저 다 읽어서 50개 모아서 밤에 또 연차 지를것을 기약하고
일단 자고 하루일정을 다 소화했습니다.
결국 퇴근하고 집에 와서 11시 반부터 돌 모아서 생일 끝나기 직전인 시간에 (약 23:57 ㄷㄷㄷ)
최후의 11연을 지르게 되었습니다 ㅋㅋ


...근데 로딩이 들어가더니, 새빨간 봉투가 두장 튀어나오는거 보고 기겁했습니다!!

헐......... 무도회편이랑 탄생석편 UR논땅.......... 둘다 스코어 카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마린편이나 할로윈편 UR 나왔으면 심정지 했을지도 모르니,
다음에 뽑기 위해 더 열심히 살아가라는 뜻인가 봅니다 허허

그나저나 11연에서 두장 뽑기라니 요새 제 가챠운이 상당히 좋은거 같네요.
데레스테에서도 한정기간에 연금가챠로 신부린이 뽑혀나온것도 엄청났었는데...!
하고있는 공부랑 연구에 이런 운이 좀 따라줬으면 좋겠군요 ㅠㅠ

이로써 뮤즈쪽 생일 가챠는 내년 우미 생일이나 되어야 돌리게 되겠군요.
그동안 아쿠아 가챠를 되도록 절약하면서 써나가야겠습니다!
후... 마지막 11연이 절 살렸네요. 저거 아니었으면 그냥 폭사도 아니고 폭망이었는데 ㅋㅋㅋ
다행이다 다행이야... 논땅 생일인데 제가 선물을 받았네요 ><

늦었지만, 논땅 생일 축하해!!!!

덧글

댓글 입력 영역